국민은행 파업지점
실시간으로 검색을 통해서 기사내용을 보니 kb국민은행이 노조의 총 파업에도 불구하면서
약 1000개가 넘는 지점의 문을 연다는 소식의 발표를 했지만 정말 그런지도 의문이 간다고 생각을 합니다.
정상영업이 가능한 거점점포를 연다는 소식에 큰 안도의 한숨을 쉬면서 전국에 400곳정도의 곳에 지정을 하기로 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파업지점
국민은행 파업 안내문
자세히 알아보니 1월8일(화)은 노동조합의 파업으로 영업점 이용 시 혼잡이 예상되는 안내문을 밝히면서 모바일뱅킹(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자동화기기는 정상적으로 이용을 가능하다는 안내문이 있습니다.
KB국민은행은 영업점 업무의 신속한 정상화를 위해서 최선을 다한다고 나와있으니 안심을 좀 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하시면 거점점포 현황에대해서 엑셀, pdf자료 다운로드를 하실수가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게다가, 주거래를 하시는 고객님들을 위해서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하면서 정상 업무가 가능한 지역별 거점점포를 운영한다고 하였으니 한번 기다려 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8일 영업시간 중에 발생하는 금융거래 수수료 면제 안내
국민은행거래 수수료중 타행송금의 수수료 등 자동화기기 이용 수수료를 말합니다.
은행창구 거래에서 발생하는 제사고신고수수료. 제증명서발급수수료 등수신 및 여신 관련 수수료 등 이 있습니다.
외화수표 매입등 외환관련 수수료도 있습니다.